롯데카드, 20·30대 범용·맞춤 혜택 '로카 라이킷' 4종 출시
롯데카드, 20·30대 범용·맞춤 혜택 '로카 라이킷' 4종 출시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1.11.01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롯데카드)
(자료=롯데카드)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 롯데카드가 혜택에 민감한 2030세대를 위해 범용 혜택과 맞춤형 혜택을 강화한  'LOCA LIKIT(로카 라이킷)' 시리즈 4종(LOCA LIKIT 1.2/Eat/Play/Shop)’을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LOCA LIKIT 시리즈 4종은 ▲복잡한 조건 없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LOCA LIKIT 1.2 ▲요식/배달앱/커피 할인 혜택을 담은 LOCA LIKIT Eat(로카 라이킷 잇) ▲주유/영화/스트리밍 할인 혜택을 담은 LOCA LIKIT Play(로카 라이킷 플레이) ▲온라인 쇼핑/미용실/편의점 할인 혜택을 담은 ‘LOCA LIKIT Shop(로카 라이킷 샵)으로 구성됐다.

LOCA LIKIT 1.2는 지난달 실적 조건 및 할인 한도 없이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1.2%를 할인하고, 온라인 결제 시에는 1.5%를 할인한다.

LOCA LIKIT Eat/Play/Shop은 지난달 이용금액이 40만원 이상인 경우, 카드별 특화 업종에서 이용금액의 60%를 월 최대 1만3000원까지 할일한다. 

LOCA LIKIT Eat은 ▲음식점 ▲배달앱(배달의 민족/쿠팡이츠/요기요) ▲커피(스타벅스/투썸플레이스/할리스커피/폴바셋) ▲멤버십(쿠팡 로켓와우/네이버플러스)에서 할인한다. 

LOCA LIKIT Play는 ▲주유(SK에너지/S-OIL/GS칼텍스/현대오일뱅크), ▲영화(롯데시네마/CGV/메가박스) ▲스트리밍(넷플릭스/왓챠/유튜브/멜론/지니) ▲멤버십(쿠팡 로켓와우/네이버플러스)에서 할인힌다. 

LOCA LIKIT Shop는 ▲온라인 쇼핑(쿠팡/위메프/티몬) ▲미용실 ▲편의점(GS25/CU/세븐일레븐) ▲멤버십(쿠팡 로켓와우/네이버플러스)에서 할인한다.

카드 디자인은 신용카드의 발상지인 1950년 뉴욕 맨해튼을 담은 로카 시리즈 특유의 디자인을 모티프로, MZ세대를 상징하는 '영, 펀, 라이크(Young, Fun, Like)'라는 디자인 콘셉트와 각각에 특화된 혜택을 강조하는 일러스트를 활용해 트렌디한 색감과 감각적인 느낌을 더했다.

연회비는 1만원(국내전용/해외겸용)이며, 카드 신청은 롯데카드 로카앱 및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