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캠핑족 위한 ‘가을 캠핑전’ 진행
롯데온, 캠핑족 위한 ‘가을 캠핑전’ 진행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0.15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핑텐트·테이블·화로대 등 캠핑용품 최대 15% 할인
(사진=롯데온)
롯데온은 오는 17일까지 가을 캠핑 시즌을 맞아 ‘가을 캠핑전’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롯데온)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롯데온은 오는 17일까지 가을 캠핑 시즌을 맞아 ‘가을 캠핑전’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가을 캠핑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캠핑텐트, 테이블, 화로대 등 다양한 캠핑용품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캠핑족의 필수 용품인 다양한 종류의 텐트를 준비했다. 가족과 함께 캠핑을 가는 분들을 위해 넉넉한 사이즈의 ‘코베아 4패밀리 대형 캠핑텐트’를 90만 2500원에, 차량에 연결해 사용 가능한 ‘패스트캠프 아이두젠 마운트프로 차박 도킹 돔타프’를 15만 2100원에, 텐트 앞에 설치해 햇빛을 가려주는 ‘패스트캠프 아이두젠 핵사타프’를 4만 491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최근 일반적인 캠핑을 넘어 불을 보며 멍을 때리는 일명 불멍이 캠핑 트렌드로 떠오르며 관련 상품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패스트캠프 아이두젠 초미니 불멍화로대‘를 2만 6010원에, ‘목원장작소 캠핑용 참나무 자연건조 불멍 장작(20kg)'를 1만 6900원에, 캠핑의 분위기를 살려주는 ‘패스트캠프 아이두젠 LED 리모컨 감성 앵두 캠핑 조명 무드등 알전구‘를 872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롯데온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실내 여가 활동에 제약을 받는 사람들이 자연 속에서 즐기는 캠핑을 시작하고 있다”며 “캠핑 열풍 초기에는 모든 장비가 준비된 글램핑이나 간단한 용품만으로 가볍게 캠핑을 시작했으나 최근에는 수요에 맞는 텐트, 불멍을 위한 화로대 등 다양한 장비를 구매하며 본격적으로 캠핑을 시작하는 사람들이 점차 늘고 있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