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메타버스 가을 개편 및 줍에이 뮤직콘서트·인증샷 이벤트
하나카드, 메타버스 가을 개편 및 줍에이 뮤직콘서트·인증샷 이벤트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1.10.15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하나카드)
(자료=하나카드)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하나카드가 '감성의 계절' 가을을 맞아 메타버스 제페토에 마련한 '하나카드 월드' 개편을 마무리하고, 이를 기념해 '힙합 뮤지션 Joob A(줍에이) 가상 뮤직콘서트와 제페토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디지털 손님의 이용 패턴을 감안해 차별화된 상품 노출 및 서비스 안내, 브랜드 인지도를 증대하고자 지난 6월 카드사 최초로 메타버스 제페토에서 '하나카드 월드'를 오픈했다. 

이어 '감성의 계절' 가을을 맞아 손님들이 음악을 들으며 단풍나무 숲 힐링 체험, 레스토랑, 캠핑 공간, 카페테리아, ESG태양에너지 체험 등을 할 수 있도록 하나카드 월드를 개편했다.  

또한 줍에이와 협업해 제페토 아바타(부케)를 제작하고 뮤직콘서트를 기획했다. 이와 함께 '보물 뱃지 인증샷 찾아라' 이벤트를 다음 달 30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 각각 브리츠(Britz) 블루투스 스피커, 무드등, 무선가습기 등 경품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보물 뱃지 인증샷을 SNS채널에 올린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유튜브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하나카드 임현빈 본부장은 이날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해 가상세계 비대면 콘서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며 "고객 경험이 달라진 만큼, 메타버스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활성화 계획이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