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에프플로우, ‘세라베리옴 앰플 스킨케어 2종‘ 선보여
애경산업 에프플로우, ‘세라베리옴 앰플 스킨케어 2종‘ 선보여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0.14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프플로우 독자성분 세라베리옴 통해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 에프플로우가 영양과 탄력 효과는 물론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세라베리옴 앰플 스킨케어’ 2종을 출시했다고 지난 13일 밝혔다. (사진=애경산업)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애경산업 에프플로우가 영양과 탄력 효과는 물론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세라베리옴 앰플 스킨케어’ 2종을 출시했다고 지난 13일 밝혔다.

에프플로우 세라베리옴 앰플 스킨케어는 흡수가 빠른 저분자 아쿠아 세라마이드와 5가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더해 마이크로 바이옴 기술로 탄생한 에프플로우만의 독자성분 ‘세라베리옴‘ 함유로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탄력 케어 성분인 프랑스해안송껍질추출물, 서양톱풀추출물, 하늘타리뿌리추출물 등 3가지 자연유래 성분을 담아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며 피부에 걱정되는 20가지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 탄력, 장벽, 모공, 주름 개선 등 ‘안티에이징’ 효과를 확인했고 피부 자극 지수 0.00의 ‘저자극’ 제품이다.

아울러 동물성 성분을 배제했으며 삼림인증제도 ‘FSC인증’마크를 받은 단상자 및 식물성 잉크인 ‘소이잉크’를 사용해 피부뿐만 아니라 환경까지 생각하는 클린뷰티를 실천했다.

피부 장벽 개선과 탄력 케어를 선사하는 세라베리옴 앰플 프렙 에센스는 끈적임 없이 가볍게 흡수되는 제형의 워터 에센스로 여러 번 덧바른 듯 피부 속당김 없이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속탄력을 탄탄하게 케어해주는 세라베리옴 앰플 크림은 부드러운 제형의 크림으로 탄탄한 보습감이 오래도록 지속되며 쫀쫀한 에센스를 바르는 듯한 가벼운 사용감을 가졌다.

한편 에프플로우 세라베리옴 앰플 스킨케어는 188AK, AK뷰티몰, W컨셉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