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동원참치 팀 치치 스페셜 에디션’ 선봬
동원F&B, ‘동원참치 팀 치치 스페셜 에디션’ 선봬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0.13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 오후 8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팀치치 참치’ 2천팩 한정 수량 판매
(사진=동원F&B)
동원F&B가 ‘치치’의 이미지가 새겨진 ‘동원참치 팀 치치 스페셜 에디션(이하 팀치치 참치)’ 한정판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사진=동원F&B)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동원F&B가 ‘치치’의 이미지가 새겨진 ‘동원참치 팀 치치 스페셜 에디션(이하 팀치치 참치)’ 한정판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팀 치치는 동원참치 모델인 그룹 2PM의 준호와 찬성의 프로젝트 그룹으로, 최근 MZ세대의 새로운 소통문화인 ‘부캐놀이’ 트렌드를 반영해 탄생했다. 준호와 찬성은 팬 투표로 결정된 부캐 닉네임 ‘잊치치’와 ‘찬치치’로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팀치치 참치는 동원참치 살코기캔 135g에 각각 잊치치와 찬치치의 모습을 넣어 멤버별 3종씩 총 6종으로 구성했다.

팀치치 참치는 이날 오후 8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 ‘동원 공식샵’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동원참치 제품을 선보이는 이번 쇼핑라이브에서는 팀치치 참치 10캔 패키지를 2천팩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패키지 하나당 팀치치 렌티큘러 포토카드가 증정된다. 팀 치치 참치는 추후 온라인몰과 대형마트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팀치치 참치는 동원참치 CF의 유튜브 조회수 1500만회 돌파를 맞아 출시됐다. 팀 치치의 데뷔 뮤직비디오 콘셉트로 제작된 해당 CF 영상은 지난 8월 공개 이후 40여일만에 조회수 1500만회를 넘어섰다.

동원F&B 측은 “최근 총 50명 정원인 팀 치치 공식 팬클럽 ‘참치스트’ 모집에 무려 1천여명이 넘는 지원자들이 몰리는 등 팬슈머들의 열기가 뜨겁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