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2in1 기능성 분말세제 ‘스파크 멀티액션’ 출시
애경산업, 2in1 기능성 분말세제 ‘스파크 멀티액션’ 출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0.07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얼룩 제거·표백 기능의 ‘표백플러스’, 얼룩 제거·냄새 제거의 ‘소취플러스’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의 대표 세탁세제 브랜드 ‘스파크’에서 2in1 기능의 강력한 세척력으로 섬유 얼룩 및 냄새 등에 대한 세탁 고민을 덜어주는 ‘스파크 멀티액션’을 출시했다고 지난 6일 밝혔다. (사진=애경산업)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애경산업의 대표 세탁세제 브랜드 ‘스파크’에서 2in1 기능의 강력한 세척력으로 섬유 얼룩 및 냄새 등에 대한 세탁 고민을 덜어주는 ‘스파크 멀티액션’을 출시했다고 지난 6일 밝혔다.

스파크 멀티액션은 강력한 세척력으로 섬유 속 오염물질을 제거하는 분말세제로, 스파크만의 파워효소와 비이온 계면활성제의 빠른 세정 작용을 더해 섬유 속 숨어있는 오염까지 깨끗하게 세탁해 준다.

찬물에서도 99% 이상의 용해력으로 세제 찌꺼기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실제로 공인기관 시험 결과 10°C 찬물에서도 99% 이상 용해되는 결과를 인정받았다. 또한 형광증백제 등 세탁 시 우려되는 성분을 배제시켰다.

이 제품은 세탁의 효율성을 높여주는 2in1 기능의 세탁세제로 얼룩 제거와 섬유 표백을 한번에 할 수 있는 ‘표백플러스’와 얼룩과 냄새 원인 물질을 한 번에 제거해 주는 ‘소취플러스’ 2종으로 출시했다.

스파크 멀티액션 표백플러스는 산소계 표백제의 활성 산소 방울로 섬유 속 찌든 얼룩을 없애고 삶은 듯한 효과를 준다. 특히 자사 일반 분말세제대비 표백력을 61% 높여 흰 옷은 더 하얗게, 색깔 옷은 더 선명하게 케어해준다.

스파크 멀티액션 소취플러스는 냄새 원인 물질 중 하나인 피지 오염에 대한 세척력을 자사 기존 분말세제대비 22% 늘렸다. 특히 환기 및 통풍이 어려운 실내에서도 꿉꿉한 냄새 걱정 없이 세탁 가능하다.

스파크 멀티액션은 일반·드럼세탁기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가까운 대형마트 및 쿠팡 등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