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지점 고객 대상 타사 주식 입고 이벤트
한화투자증권, 지점 고객 대상 타사 주식 입고 이벤트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1.10.06 0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화투자증권)
(사진=한화투자증권)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한화투자증권이 타사 주식 입고 이벤트를 12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타사 주식 입고 이벤트는 법인, 대주주, 임직원 등을 제외한 한화투자증권 지점 고객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신규 고객과 기존 거래 고객 모두 가까운 한화투자증권 영업점 및 홈페이지, HTS(SmartOne), 모바일앱(SmartM)에서 신청할 수 있다. 

국내주식 입고 이벤트 참여 고객은 타사에서 국내주식을 입고하고, 이벤트 기간 내 주식을 1000만원 이상 거래 시 지급 조건에 따라 최대 500만원의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해외주식 입고 이벤트 참여 고객도 타사에서 미국, 중국, 홍콩 상장주식 및 ETF를 입고하고, 이벤트 기간 내 주식을 1000만원 이상 거래하는 경우 지급 조건에 따라 최대 500만원의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생애최초 해외주식 서비스 신청 고객은 미국 3개 거래소(뉴욕, 나스닥, 아멕스)의 실시간 시세를 6개월 동안 무료로 제공 받는다. 월간 미국주식 100만원 거래 시 해당 무료 서비스는 최대 6개월까지 자동 연장된다.

한화투자증권 채널전략실 신충섭 상무는 "국내 및 해외 주식을 거래하는 고객들에게 드리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성공투자를 돕기 위한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