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총상금 3천만원 IM뱅크 스크린골프 대회 개최
DGB대구은행, 총상금 3천만원 IM뱅크 스크린골프 대회 개최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1.10.01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DGB대구은행)
(자료=DGB대구은행)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DGB대구은행이 창립54주년 및 독도의 날을 기념, MZ세대 디지털 마케팅의 일환으로 'DGB IM뱅크 스크린골프 대회'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10월 한 달간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디지털로 구현되는 스크린에서 DGB대구은행 IM뱅크의 다양한 홍보를 접하는 경험을 제공하며, 독도 관련 특판 신상품에 가입할 경우 추가 경품이 증정된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MZ세대 골프 인구가 증가하면서 디지털과 골프 등 새로운 세대가 익숙하게 접하는 문화를 접목해 DGB를 알리고자 본 프로모션을 실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2021 DGB 금융그룹 어바인 오픈 KPGA 대회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연이어 개최하는 이번 스크린골프 대회를 통해 스포츠 마케팅을 통한 메세나 활동을 강화하고자 한다"며 대회 개최의 배경을 설명했다. 

대회 코스는 인터불고 CC 단일 코스로 18홀 완료시 시상 자격(G투어 프로 등 프로 골퍼는 모든 시상에서 제외)이 주어지며, 총상금은 3000만원이다. 

대회 시상은 메달리스트 1위~10위, 홀인원 2명, 롱기스트 및 니어니스트 각각 1명, 최다 라운드 3명 등 총 17명에게 최대 3백만원, 총 1천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제공된다.

대회 성적과 관계없이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고, DGB IM뱅크랜딩존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 100명에게 5만원 상당의 IM뱅크 캐릭터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DGB대구은행은 골프존 가맹점주들을 통한 대회 홍보를 위해 20라운드 이상 참가한 골프존 가맹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개 가맹점에게 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DGB대구은행은 사이버독도지점 개점 20주년에 맞춰 '독도의 날(10월 25일)'이 포함된 10월에 본 대회 참가자를 위한 추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독도 관련 특판 신상품 '안녕, 독도야' 예적금 신상품에 가입하면 추가로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상품 가입 후 대회에 참가하는 응모자들은 GB대구은행 앱 'IM뱅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를 통해 대회에 참여한 골프존 닉네임을 등록하면 응모를 완료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