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국민주택채권 매입 고객 이벤트 실시
NH농협은행, 국민주택채권 매입 고객 이벤트 실시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1.10.01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H농협은행)
(사진=NH농협은행)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NH농협은행이 다음 달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국민주택채권 매입 고객을 대상으로 '사랑愛(애) The감사' 이벤트를 세가지 방식으로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첫 번째 이벤트인 '국민주택채권 매입 우수고객과 함께'는 매입금액이 큰 고객 순으로 ▲농협 한우선물세트(1명) ▲농촌사랑상품권 10만원(5명) ▲농협 햅쌀 10kg(14명)을 제공한다. 

두 번째 이벤트 '국민주택채권을 위한 내일의 시작'는 영업점에서 대량매출 시스템을 통해 매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입금액이 큰 고객 상위 10명과 이벤트 기간 동안 최소 100건 이상 매입고객 중 건수가 많은 상위 10명에게 각각 농촌사랑상품권 20만원을 제공한다.

세 번째 이벤트 'Always Thank you! 국민주택채권 거래에 감사~'는 이벤트 기간 동안 국민주택채권을 매입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3만원(60명)을 제공한다.

모든 이벤트는 국민주택채권을 즉시 매도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조건 충족 시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당첨 발표 시까지 매입취소(중도상환)된 건과 보유매입은 건은 제외된다. 

모든 이벤트 간 중복 당첨은 불가하며 첫 번째 이벤트와, 세 번째 이벤트는 비대면 채널(개인·기업인터넷뱅킹, 개인스마트뱅킹)을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다.

농협은행 개인고객부 이연호 부장은 "가을 이사철을 맞아 국민주택채권 매입고객에 대한 감사함을 표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코로나로 인해 힘든 시기에, 국민주택채권 이벤트를 통해 잠시나마 즐거운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농협 인터넷뱅킹,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의 이벤트 페이지와 고객행복센터서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