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삼성전자와 '삼성 모바일 플러스 PLCC' 출시
삼성카드, 삼성전자와 '삼성 모바일 플러스 PLCC' 출시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1.09.29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삼성카드)
(자료=삼성카드)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삼성카드가 삼성전자 모바일 부문과 함께 '갤럭시 스토어'에서 결제 시 삼성전자 포인트 5% 적립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특화 PLCC 상품인 '삼성 모바일 플러스'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삼성 모바일 플러스'는 '갤럭시 스토어'에서 이용 시 적립한도 없이 삼성전자 포인트 5% 적립을 제공한다.

'갤럭시 스토어'는 갤럭시 제품을 위한 프리미엄 앱스토어로, 게임 사전 예약, 게임 스킨·캐릭터 할인 등 게임 마니아를 위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갤럭시 제품을 사용자 취향에 맞게 꾸밀 수 있도록 테마, 배경화면, 폰트 등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사용자의 라이프 스타일과 취향에 맞춰 유용한 앱을 추천하는 '맞춤 추천' 기능도 있다.

삼성닷컴에서는 '삼성 모바일 플러스'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삼성전자 포인트 10% 적립을 월 최대 2만 포인트, 연간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제공한다.

'삼성 모바일 플러스'의 갤럭시 스토어와 삼성닷컴 적립 혜택은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 시 받을 수 있다.

'삼성 모바일 플러스'로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하면 이동통신요금 및 배달앱, 편의점, 주유 업종 이용 시에도 삼성전자 포인트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삼성 모바일 플러스'로 이동통신요금을 정기 결제하면, 삼성전자 포인트 10% 적립을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1만 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배달앱, 편의점, 주유 업종에서 '삼성 모바일 플러스'를 이용하면 삼성전자 포인트 5% 적립 혜택을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2만 포인트까지 제공한다.

이외에도 '삼성 모바일 플러스'로 온라인 간편결제와 스트리밍 정기 결제 시에도 삼성전자 포인트가 적립된다.

'삼성 모바일 플러스'를 삼성페이 등 온라인 간편결제에 등록하여 이용하면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 없이, 삼성전자 포인트를 1% 무제한 적립해준다.

또한 '삼성 모바일 플러스'로 스트리밍 이용료를 정기 결제할 경우, 50% 삼성전자 포인트 적립을 월 최대 5천 포인트까지 제공한다. 스트리밍 혜택은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 시 제공된다.

'삼성전자 포인트'는 삼성 디지털프라자, 갤럭시 스토어, 삼성닷컴 등에서 적립 및 사용 가능한 포인트로 삼성전자 멤버십 회원가입 후 이용할 수 있다.

'삼성 모바일 플러스'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마스터) 모두 1만5000원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