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법무법인 원, 패밀리오피스 법률 컨설팅 협약
한국투자증권-법무법인 원, 패밀리오피스 법률 컨설팅 협약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1.09.28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성환 한국투자증권 개인고객그룹장(오른쪽)과 유선영 법무법인 원 대표변호사가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투자증권)
김성환 한국투자증권 개인고객그룹장(오른쪽)과 유선영 법무법인 원 대표변호사가 지난 27일 열린 초고액자산가 대상 법률 컨설팅 서비스를 위한 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투자증권)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한국투자증권은 지난 27일 법무법인 원과 초고액자산가 대상 법률 컨설팅 서비스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투자증권은 초고액자산가 종합 자산관리 서비스를 담당하는 GWM의 고객을 대상으로 상속·증여, 법인설립 자문, 부동산 계약 검토 등 체계적인 법률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투자증권은 지난달에도 법무법인 바른과 법률 컨설팅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초고액자산가 수요가 많은 상속설계, 증여, 후견, 유언대용 신탁 전반의 자문 경험이 많은 법무법인들과의 협업으로 패밀리오피스의 전문성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또 미술 애호가와 컬렉터 대상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에이트인스티튜트를 비롯해 현대미술갤러리 가나아트, 글로벌 명품 브랜드 불가리코리아와 미술품 투자 관련 업무협약을 맺는 등 초고액자산가 수요에 부합하는 다양한 투자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성환 한국투자증권 개인고객그룹장(부사장)은 "한국투자증권 GWM이 단순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넘어 법률 솔루션 등 전문적인 컨설팅과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차별화된 패밀리오피스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