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숨37°, 타임에너지 메이크업 제품 4종 출시
LG생활건강 숨37°, 타임에너지 메이크업 제품 4종 출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9.09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연의 피부처럼 촉촉하면서도 편안한 데일리 메이크업 완성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숨37°(이하 숨)에서 발효 에너지로 촉촉하면서도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 표현을 완성시켜주는 타임에너지 메이크업 제품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사진=LG생활건강)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LG생활건강은 숨37°(이하 숨)에서 발효 에너지로 촉촉하면서도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 표현을 완성시켜주는 타임에너지 메이크업 제품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2010년 출시 후 꾸준한 인기를 얻은 숨의 대표 영양 보습 라인인 ‘타임 에너지’의 효과를 담은 메이크업 베이스, 쿠션 등 스킨케어 메이크업 제품 4종을 선보인다.

타임에너지에는 믿을 수 있는 순한 성분이 들어가 피부에 자연·발효 에너지를 전달한다. 식물 발효 성분을 함유, 풍부한 영양을 주고 보습 광채 성분이 촉촉하면서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대즐링 모이스트 쿠션’은 가벼운 발림성으로 편안하게 피부에 밀착되는 것이 특징으로, 촉촉하면서도 건강하게 빛나는 윤기를 연출시켜주는 보습 광채 쿠션이다. ‘대즐링 메탈 커버 쿠션‘은 고커버 피그먼트를 통해 결점 없이 균일한 커버력과 빈틈없이 밀착되는 쫀쫀한 제형을 사용해 매끄러운 결광 피부를 완성시켜준다.  

피부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베이스 제품도 있다. ‘대즐링 베이스’는 칙칙한 피부톤에 은은하게 빛나는 진주빛 광채를 선사할 뿐만 아니라 T존에 덧발라 하이라이터로도 사용할 수도 있다. ‘대즐링 베이스 그린’은 붉고 균일하지 못한 피부톤을 정돈시켜 화사한 피부를 선사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