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신한스테이 입금고 이벤트 시즌3 실시
신한금융투자, 신한스테이 입금고 이벤트 시즌3 실시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1.09.08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금융투자가 '신한스테이 입금고 이벤트 시즌3'를 시작한다. (사진=화이트페이퍼)
신한금융투자가 '신한스테이 입금고 이벤트 시즌3'를 시작한다. (사진=화이트페이퍼)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신한금융투자가 '신한스테이 입금고 이벤트 시즌3'를 시작한다. 

신한금융투자는 개인 고객 자산 증대 금액에 따라 혜택을 제공하는 '신한스테이 입금고 이벤트 시즌3'를 오는 10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신한스테이 입금고 이벤트 시즌3는 신청일부터 10월 31일까지 입금 및 입고된 금액을 합산하는 방식으로 신청일부터 거래한 내역을 집계한다.

참여 방법은 개인 고객이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 신한알파에서 이벤트 참여를 신청한 뒤, 현금을 입금하거나 주식을 입고하면 된다. 

신한금융투자는 ▲100만원 이상 자산이 증대한 고객에게 1만원 상당 이마트상품권 ▲5000만원 이상은 현금 7만원 ▲1억원 이상은 현금 10만원 등 자산증대 금액에 따라 최대 500만원까지 혜택을 제공한다. 

최종적으로 자산이 증대한 금액은 11월 30일에 평가한다. 따라서 해당 날짜까지 자산을 유지해야 하고, 국내 주식을 100만원 이상 거래해야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와 신한알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