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우수 업사이클 제품 특별전’ 개최
롯데온, ‘우수 업사이클 제품 특별전’ 개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9.07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여개 셀러 업사이클 제품 최대 20% 할인
(사진=롯데온)
롯데온이 환경부 산하 한국환경산업협회와 손잡고 업사이클 제품 판매 활성화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사진=롯데온)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롯데온이 환경부 산하 한국환경산업협회와 손잡고 업사이클 제품 판매 활성화에 나선다.

롯데온은 업사이클 제품을 판매하는 40여개 셀러를 한 데 모아 오는 12월까지 상설기획전인 ‘우수 업사이클 제품 특별전‘을 열고 관련 상품을 최대 20%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대표적인 브랜드로 커피 원두 자루와 한지 가죽, 자투리 가죽 등으로 가방을 제작하는 ‘할리케이‘와 ‘마켓발견‘, 버려지는 호텔 침구와 자투리 매트리스 등을 활용해 반려동물의 방석 등을 만드는 ‘레미디‘ 등이 있으며, 이 밖에도 버려지는 소재와 원단을 사용해 제품을 생산하는 40여개 업사이클 브랜드가 참여한다.

또한 정기적으로 메인 페이지에 기획전을 노출해 롯데온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쉽게 업사이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한국환경산업협회는 할인 쿠폰 비용 전액을 지원하는 등 롯데온과 관련 제품 판매 지원에 적극 나설 방침이다. 

롯데온 측은 “특별전을 통해 착한 소비 촉진과 더불어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업사이클 제품 셀러들을 한 데 모아 프로모션을 지원하고 판매 활성화를 돕는다”며 “추후에는 친환경 제품을 포함해 공공기관 제품 등을 판매하는 중소 셀러들과 함께 다양한 기획전을 마련하고 판로 개척의 기회를 제공하는 등 ESG 경영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