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절세·투자 한번에 'KB더블모아예금' 선봬
KB국민은행, 절세·투자 한번에 'KB더블모아예금' 선봬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1.09.06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은 은퇴를 준비하는 고객이 절세상품 가입과 함께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KB더블모아예금'을 출시했다. (자료=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은퇴를 준비하는 고객이 절세상품 가입과 함께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KB더블모아예금'을 출시했다. (자료=KB국민은행)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KB국민은행은 은퇴를 준비하는 고객이 절세상품 가입과 함께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KB더블모아예금'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KB더블모아예금은 최근 안정적인 자산운용과 동시에 투자하면서 절세효과도 누릴 수 있는 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 마련됐다. 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나  연금저축펀드와 동시가입하면 우대금리도 제공한다.  

가입 대상은 단기·중장기 자금관리를 한 번에 계획 중인 만 50세 이상 고객이다. 1년제 거치식 예금으로, 1000만원 이상 4000만원 이하 금액을 예치할 수 있다. 

이번 상품은 기본금리 연 0.85%를 포함해 최고 연 1.55%의 금리를 제공한다. 우대금리는 ▲급여이체/연금수령 우대이율 최대 연 0.55%p ▲신규가입 후 다음 달까지 ISA 또는 연금저축펀드 가입시 우대이율 연 0.15%p ▲오픈뱅킹 우대이율 연 0.15%p가 가산된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이번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14일까지 ‘KB더블모아예금’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 신규 가입 고객 중 주차별로 2천명에게 선착순으로 이디야 커피 쿠폰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총 14명에게 ▲삼성전자 TV ▲LG전자 식기세척기 ▲삼성전자 스마트폰 ▲다이슨 무선청소기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안전자산 중심으로 자산운용하는 것을 선호하면서 높은 수익률을 추구하는 분들을 위해 이번 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담은 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