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풍성한 청약저축 가을 이벤트
우리은행, 풍성한 청약저축 가을 이벤트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1.09.06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은행은 '풍성한 청약저축 가을 이벤트'를 다음달 29일까지 진행한다. (자료=우리은행)
우리은행은 '풍성한 청약저축 가을 이벤트'를 다음달 29일까지 진행한다. (자료=우리은행)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우리은행은 '풍성한 청약저축 가을 이벤트'를 다음달 29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주택청약종합저축','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또한,'주택청약종합저축'에서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으로 전환 가입한 고객도 참여 대상에 포함된다. 

우리은행은 참여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0명을 선정하고 국민관광상품권 100만원권(5명), 닌텐도 스위치(15명), 한우종합세트(20명),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쿠폰(460명)을 증정한다. 

주택청약종합저축은 국민주택·민영주택 분양 우선권이 주어지는 청약상품으로 매월 2만원 이상 50만원 이내에서 자유롭게 납입이 가능하다. 다만,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은 만 19~34세의 연소득 3000만원 이하 무주택세대주 등 조건 충족 시 가입할 수 있다.

금리는 2년 이상 가입 시 6일 현재 주택청약종합저축 최대 연 1.8%,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 최대 연 3.3%가 적용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내 집 마련을 위한 저축을 시작하는 고객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우리은행을 거래하는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와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