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하프클럽·보리보리, 신규회원에게 풍성한 혜택 쏜다
LF 하프클럽·보리보리, 신규회원에게 풍성한 혜택 쏜다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8.31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앱에서 신규회원 대상 총 30만 원 상당의 혜택 제공
(사진=LF)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브랜드몰 하프클럽과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하다고 31일 밝혔다. (사진=LF)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브랜드몰 하프클럽과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하다고 31일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각 공식 앱을 통해 처음 가입하는 고객에게 총 30만 원 상당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하프클럽은 신규회원만 구입할 수 있는 90% 할인 특가 상품을 준비했다. 패션, 리빙, 캠핑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인기 상품 4종을 선정해 날마다 새로운 구성으로 선보인다.

또 20만 원 상당의 쿠폰팩도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가입한 모든 회원에게 발급 후 최대 28일까지 사용 가능한 16종의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가입 후 다음달 마지막 날까지 마케팅 수신에 동의하면 적립금 1천 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서울 코엑스 아쿠아리움 입장권 40% 할인쿠폰도 선물한다. 어린이와 성인 모두 할인가로 입장 가능하며 본인 포함 4인까지 할인 적용된다.

보리보리 또한 신규 고객을 위해 매일 색다른 90% 할인 특가 상품을 마련하고 12만 원 상당의 쿠폰팩을 증정한다. 하프클럽과 동일하게 마케팅 수신동의 적립금 1천 원 및 서울 코엑스 아쿠아리움 입장권 40%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LF 트라이씨클 관계자는 “올해 하반기에는 앱을 중심으로 한 공격적 프로모션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