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공모주 청약한도 2배 우대' 이벤트
대신증권, '공모주 청약한도 2배 우대' 이벤트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1.08.28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신증권이 공모주 청약한도를 2배 늘려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대신증권)
대신증권이 공모주 청약한도를 2배 늘려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대신증권)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대신증권이 공모주 청약한도를 2배 늘려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신증권은 '입고하고 공모주 한도 두배 받고' 이벤트를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기간 내 신규 계좌개설 고객 및 지난해 7월 이후 대신증권에서 국내외 주식 거래가 없던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대신증권은 대상 고객이 다른 증권사에 보유한 국내·해외주식이나 ETF를 대신증권 계좌로 1000만원 이상 입고하는 경우 고객별로 공모주 청약한도를 2배까지 우대한다. 청약한도 우대는 다음달 1일 이후 진행하는 공모주 청약에 대해 적용한다.

이와 함께, 대신증권은 추가로 주식을 500만원 이상 옮기고 100만원 이상 거래하면 최대 15만원의 축하금을 지급한다. 거래금액이 1000만원 이상이면 축하금을 2배 적용해 최대 30만원을 제공한다. 

참여 신청은 대신증권 MTS, HTS 또는 대신증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안석준 대신증권 스마트Biz추진부장은 "대신증권이 진행할 대어급 공모주들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감을 반영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