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보리보리, 신학기 대비 방 꾸미기 기획전 열어
LF 보리보리, 신학기 대비 방 꾸미기 기획전 열어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8.12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구 및 학습교구부터 리빙 제품까지 다양한 품목 할인가에 판매
(사진=LF)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다가오는 새학기를 맞아 15일까지 ‘신학기 대비 방 꾸미기’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LF)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다가오는 새 학기를 맞아 15일까지 ‘신학기 대비 방 꾸미기’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2학기에도 일부 학년의 온라인 수업이 지속됨에 따라 가정 내 학습을 도와줄 제품들을 준비했다. 책상, 의자, 책장 등 가구는 물론 현미경, 자석놀이 등 실내에서도 아이들의 집중력과 상상력을 길러줄 교구들이 마련됐다.

대표적으로 유아동 가구 브랜드 위드그로우의 인기 책상 및 의자를 100000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각도조절이 가능한 엘리트 책상과 바른 자세 형성을 돕는 지니의자, 책상장 세트를 3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필기도구와 교과서 등 소지품을 정리할 수 있는 데스크용품과 수납함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히키스의 데스크용품 33종을 3910원부터, 한샘의 수납정리 제품은 7900원부터 준비됐다.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의 학습교구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아이들의 과학시간 현미경을 32% 할인가 17000원에, 창의력 쑥쑥 알파벳 토이를 15% 할인된 595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 밖에 모던하우스의 침구와 소파, 더끌림퍼니처의 벙커침대 및 다양한 리빙 제품들이 합리적 가격으로 준비됐다.

LF 측은 “9월 새 학기에도 비대면 수업 방식이 일부 유지되며 가정에서도 아이들의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이 큰 과제가 됐다”며 “어린 자녀를 둔 고객들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