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원스톱 홈스타일링 입주 서비스 선봬
GS건설, 원스톱 홈스타일링 입주 서비스 선봬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1.08.11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GS건설
사진=GS건설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GS건설은 백화점 등 대형 유통사와 협업해 실제 세대에 꾸며 놓은 체험 공간에서 홈스타일링 컨설팅을 받고, 구매·제공하는 원스톱 홈스타일링 입주 서비스를 본격화한다고 11일 밝혔다.

GS건설이 선보이는 홈스타일링 서비스는 집을 채울 가구와 가전 등 인테리어 제품을 실제 세대에 비치해 입주 예정자들이 직접 보고 홈스타일링 전문가들의 컨설팅을 받아 제품 구매까지 할 수 있는 개념이다.

GS건설은 기존에도 건설사와 개별 가구 브랜드들의 콜라보레이션은 있었지만, 가구뿐 아니라 집에 들어갈 전체 인테리어 제품군을 컨설팅 받아 할인 구매 혜택까지 주는 원스톱 서비스는 이번이 처음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백화점 등 대형 유통사의 인테리어 전문가들뿐 아니라 개별 브랜드 담당자까지 참여하는 종합 홈스타일링 컨설팅으로 다양한 제품을 입주 예정자들이 선택할 수 있도록 한 점도 기존과 다른 점이다.

실제 최근 GS건설은 롯데백화점 본점과 함께 ‘방배그랑자이’ 입주 기간에 맞춰 실제 세대에 홈스타일링 체험 공간을 마련, 입주민들에게 최신 리빙 트렌드와 해당 아파트 공간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홈스타일링 입주 서비스를 선보여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번 홈스타일링 입주 서비스에는 롯데백화점에 입점한 국내·외 유명 브랜드 LG 오브제, 템퍼, 에이스침대, 리네 로제, 카르텔, 루이스폴센, 발뮤다 등이 참여했다. 롯데백화점 본점은 방배그랑자이 입주민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제공했다.

이 외에도 롯데백화점 본점의 리빙관 내 입점 된 모든 브랜드에 방배그랑자이 입주민 특별 할인 혜택이 주어졌다. 백화점 통합 구매 혜택까지 별도로 제공됐다.

GS건설은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이나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자이 아파트 입주민들을 위한 홈스타일링 등 입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GS건설 관계자는 “이번 ‘방배그랑자이’ 홈스타일링 입주 서비스는 건설사와 백화점 간 최초의 공동기획 사례로 의미가 있다”며 “분양 마케팅에서 벗어나 입주 시점까지 고객에게 양질의 서비스 제공하자는 취지로 기획한 만큼, 신뢰도 높은 협업 파트너와 단지 여건 등을 고려해 지속적으로 입주 서비스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