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디앤디, ‘에피소드 서초 393’ 현장 투어 진행
SK디앤디, ‘에피소드 서초 393’ 현장 투어 진행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1.08.09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피소드 서초 393’ 투시도 (사진=SK디앤디)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SK디앤디는 신규 오픈하는 ‘에피소드 서초 393’의 현장 투어를 9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SK디앤디는 에피소드 서초 393를 지난 달 말 준공하고 9일부터 현장 투어를 개시한다.

현장 투어는 에피소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홈페이지 신청 란에 원하는 방문 날짜와 시간, 4가지 룸 타입 중 하나를 선택하고, 개인 정보 및 예상 입주일, 월 렌트비 예산 등에 대한 추가 정보를 기입하면 된다.

현장 투어를 통해 고객들은 에피소드 서초 393 공용 시설과 타입 별 개인 공간, 내부 인테리어 등을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다.

또 슈퍼 얼리버드 이벤트로 오는 31일까지 현장 투어 또는 입주 상담을 받고 1년 이상 계약한 예비 입주민들에게는 2개월의 임대료 면제 혜택이 제공된다.

에피소드 서초 393은 에피소드 성수 101, 에피소드 성수 121에 이어 SK디앤디가 세 번째로 선보이는 주거 공간이다. ‘웰니스 루틴’이라는 콘셉트로 릴렉싱 라운지와 공유 주방, 프라이빗 트레이닝 룸, 루프탑, 펫 플레잉 라운지 등 총 5개의 주요 공용부를 제공한다. 또 이웃, 반려 동물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리프레시 공간을 선보인다.

에피소드 서초 393은 현장 투어 개시 전부터 많은 기대감을 모았다.

6월 말부터 진행된 입주 상담 이벤트인 '슈퍼 얼리버드 이벤트에서 8월 초 기준 800여명의 사전 입주 상담 신청자가 몰리며 문의가 이어졌다. 이는 서초 393의 전체 세대 수인 378 세대보다 2배 이상을 웃도는 수치다.

SK디앤디는 특히 에피소드 성수 101, 에피소드 성수 121, 테이블 바이 에피소드 등의 기존 에피소드 입주자들의 관심이 뜨겁다고 전했다.

에피소드를 기획·총괄하는 김도현 SK디앤디 RESI솔루션개발운용본부 본부장은 “’더 나은 도시 생활’을 만들기 위해 물리적 공간을 넘어 다양한 서비스와 컨텐츠에 집중한 에피소드의 시설과 서비스를 직접 경험한 분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며 "에피소드 서초393은 휴식과 '편리미엄'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최적의 주거 공간으로 더욱 진화된 모습으로 구현해 기대해도 좋다”고 말했다.

한편 ‘에피소드’는 더 나은 도시 생활을 위한 주거 솔루션을 제안하는 SK디앤디의 주거 브랜드로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스타일과 개성을 반영한 콘텐츠 중심의 공간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피소드는 성수 101, 성수 121 등을 포함해 약 680여세대로 공유 주거 단일 브랜드로 국내 최대 규모다.

SK디앤디는 올해 하반기 10월 그랜드 오픈이 예정된 서초 393을 포함해 강남, 신촌, 수유 등 주요 지역에 약 1800세대를, 이후 1500여세대를 추가하는 등 규모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