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 ‘히든서포터즈’ 20기 모집
롯데푸드,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 ‘히든서포터즈’ 20기 모집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8.06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개월간 실무자 마케팅 교육, 신제품 체험, 팀 프로젝트 등 다양한 경험
(사진=롯데푸드)
롯데푸드가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20기를 오는 22일까지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롯데푸드)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롯데푸드가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20기를 오는 22일까지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20회를 맞는 히든서포터즈는 2012년부터 이어져 온 대표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 중 하나다. 다양한 식품 마케팅 실무를 쌓을 수 있고 활동에 따른 혜택도 주어진다.

특히 10년간 운영된 덕에 수료생들과의 커뮤니티도 활발하다. 활동을 마친 후에도 희망자는 신제품 체험 등 선배로서 꾸준한 활동을 이어 나간다. 현재도 200명 이상의 히든서포터즈 수료생들이 롯데푸드 서포터즈 카페를 통해 서로 교류하고 있다. 

이번 기수의 모집인원은 총 20명이다. 지원자격은 4학년 2학기를 제외한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다. 히든서포터즈로 선발되면 9월부터 6개월간 다양한 마케팅 관련 활동을 참여한다. SNS를 통한 콘텐츠 마케팅과 설문·인터뷰를 통한 MZ세대의 의견 개진 활동, 트렌드 분석을 기반으로 한 마케팅 전략과 신제품 아이디어 개발 팀 프로젝트 등을 수행한다.

히든서포터즈에게 주어지는 혜택은 다양하다. 마케터 위촉장과 활동비는 물론 월별 우수활동자 포상을 실시한다. 활동 마무리에는 팀 프로젝트 우수팀과 최종 우수활동자를 선발해 상장과 상금을 수여한다. 무엇보다 식품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현업 마케팅 실무진의 강의와 프로젝트 코칭이 마련돼 있다. 매달 롯데푸드 신제품을 먼저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이번 기수는 롯데푸드의 빙과 및 유가공 신제품 제안과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프로젝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프로젝트를 수행하면서 실무진의 지속적인 피드백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며 의견을 제시하고, SNS 콘텐츠를 제작하는 등의 활동을 진행한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히든서포터즈는 실무자의 멘토링과 포트폴리오를 만들 수 있는 프로젝트 등 실전 마케팅 경험을 쌓을 수 있다”며 “미래의 식품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 여러분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서포터즈 선발은 코로나 상황을 고려해 비대면으로 면접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푸드 서포터즈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