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뷰티·생활용품 홍보 ‘AK LOVER 서포터즈‘ 모집
애경산업, 뷰티·생활용품 홍보 ‘AK LOVER 서포터즈‘ 모집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8.04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3일까지 AK LOVER 공식 홈페이지서 신청 가능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의 온라인 서포터즈 AK LOVER에서 뷰티·생활용품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제품 체험 후 SNS 홍보 활동을 진행할 ‘AK LOVER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애경산업)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애경산업의 온라인 서포터즈 AK LOVER에서 뷰티·생활용품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제품 체험 후 SNS 홍보 활동을 진행할 ‘AK LOVER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AK LOVER 서포터즈는 오는 23일까지 AK LOVER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 채널별로 뷰티·생활용품으로 카테고리를 분류해 모집한다. 선정된 크리에이터는 애경산업 제품 체험 후 자신의 SNS에 제품을 알리는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을 하게 된다.

활동 기간은 오는 9월부터 내년 2월까지이며 온라인 제품 홍보, 신제품 아이디어 제안 등 다양한 마케팅, 홍보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최종 우수자에게는 최대 50만원 상금을 지급하고, 활동 완료 조건 충족하는 전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상품권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AK LOVER에서는 애경산업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의 에센스 커버 팩트 1억 3천만개 판매를 기념해 신규회원 모집 이벤트도 실시한다. 추첨을 통해 총 130명의 신규회원에게 AGE 20’s 글로우글래스 에센스 커버 팩트를 제공한다. 이 밖에 음료 등의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신규회원 혜택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