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플래그쉽 스토어 ‘파르나스몰‘ 첫선
SPC 배스킨라빈스, 플래그쉽 스토어 ‘파르나스몰‘ 첫선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7.30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8일까지 해피앱 통해 크림 플랫 화이트 커피 1+1 쿠폰 이벤트 실시
(사진=SPC그룹)
SPC그룹 배스킨라빈스가 ‘뉴BR‘ 콘셉트에 100가지 맛 아이스크림 컬렉션을 적용한 첫번째 플래그쉽 스토어 ‘배스킨라빈스 파르나스몰점‘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사진=SPC그룹)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SPC그룹 배스킨라빈스가 ‘뉴BR‘ 콘셉트에 100가지 맛 아이스크림 컬렉션을 적용한 첫번째 플래그쉽 스토어 ‘배스킨라빈스 파르나스몰점‘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강남구 테헤란로에 자리한 배스킨라빈스 파르나스몰점은 미국 유명 인테리어 디자인 브랜드 오스모스사와 협업했다. 우아한 라인과 기하학적 디자인의 아르데코 스타일을 배스킨라빈스만의 컨셉으로 재해석해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하나의 예술 작품을 보는 듯한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뉴BR 콘셉트를 적용해 배스킨라빈스의 시그니처 컬러인 핑크와 우드톤이 조화를 이뤘고, 스마트한 혁신을 통한 매장의 디지털화를 확인할 수 있다. 매장에 들어서면 중앙에 위치한 디지털 메뉴보드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4면을 크게 감싸는 디스플레이가 거대한 규모감을 선사하고, 아이스크림을 상징하는 캐릭터들이 퍼레이드를 하는 FULL 3D 애니메이션 등을 활용해 고객들이 메뉴를 선택하는 재미와 시각적인 만족도를 높였다.

아울러 배스킨라빈스 파르나스몰점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이색적인 메뉴도 준비했다. 100가지 맛의 아이스크림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는데, 현재 국내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판매 중인 맛에 더해 트렌드를 반영한 오가닉 및 저칼로리 제품들을 판매한다. 여기에 해외 인기 플레이버와 배스킨라빈스가 이달의 맛으로 선보였던 히트 제품 그리고 파르나스몰 점에서만 볼 수 있는 시그니처 플레이버 등도 있다.

고객 개개인의 취향을 담아 나만의 맛과 디자인으로 사전 주문할 수 있는 ‘커스텀 아이스크림 케이크‘도 배스킨라빈스 파르나스몰점만의 이색 메뉴다. 고객은 해피오더 앱의 사전 예약을 통해 케이크 사이즈와 드리즐, 다양한 아이싱 및 원하는 문구 등 추가 장식을 결정할 수 있다.

100가지 아이스크림 중 2가지 맛을 골라 최대 1만개까지 나만의 맛을 만들 수 있는 ‘레이어드 쉐이크‘와 진한 에스프레소와 부드러운 우유가 어울리는 플랫 화이트 커피 위에 레몬, 피넛 카라멜, 쑥 등 3가지 크림을 선택해 맛보는 ‘크림 플랫 화이트‘도 인기 메뉴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파르나스몰점 오픈을 맞아 오는 8월 8일까지 해피앱을 통해 시그니처 음료인 크림 플랫 화이트 커피 1+1 쿠폰 이벤트를 실시하고,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배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 볼펜 굿즈를 무료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