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94% 할인… LF 보리보리, 가을 패션 선오픈 프로모션 진행
최대 94% 할인… LF 보리보리, 가을 패션 선오픈 프로모션 진행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7.3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가방앤컴퍼니, 팬콧 등 인기 유아동복 브랜드 세일
(사진=LF)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오는 8월 15일까지 가을 프리뷰 행사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LF)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오는 8월 15일까지 가을 프리뷰 행사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다가올 가을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아가방앤컴퍼니, 팬콧, 삠뽀요, 모이몰른 등 인기 유아동복 브랜드의 가을 상품을 선오픈하고 최대 94%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아가방앤컴퍼니에서는 아가방, 디어베이비, 이야이야오, 에뜨와 등 자사 브랜드의 의류와 악세서리 300여 종을 준비했다. 아가방의 가을 내의는 파격적으로 할인해 2천 원대부터 구입할 수 있고 상하의와 아우터, 모자 등도 부담없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백화점 아울렛 브랜드 팬콧 키즈는 긴팔 실내복 26종을 27~45% 할인한다. 특히 ‘팝아이즈 컬러블럭 아동 실내복’ 2종과 ‘팝덕 스몰 패턴 아동 실내복’ 2종을 LF 보리보리 단독 특가인 1만 4천 원대로 준비했다.

삠뽀요는 LF 보리보리 단독으로 가을 선오픈을 진행한다. 상하복, 데님팬츠, 후드티셔츠 등 70종을 최대 94% 할인한 가격대로, 한정수량 판매한다. 모이몰른에서는 니트조끼, 트렌치코트, 화섬점퍼 등 다양한 아우터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가을 프리뷰 행사에 참여하는 브랜드와 함께 여름 클리어런스 세일을 동시 진행한다. 반팔 상하복과 우의, 바람막이, 스윔웨어 등을 시즌 오프 최종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LF 보리보리의 자체제작 브랜드(PB)인 뮤뮤앤바바와 슬리피헤드에서도 여름 내의와 원피스를 최대 86% 할인한다.

LF 보리보리 관계자는 “최근 프리뷰 세일, 역시즌 행사 등 계절과 상관없이 마음에 드는 상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보리보리에서도 가을 상품을 미리 오픈했디”며 “내의부터 아우터, 신발까지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