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슈팅 RPG ‘드래곤스카이’ 글로벌 통합 서버 열어
컴투스, 슈팅 RPG ‘드래곤스카이’ 글로벌 통합 서버 열어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1.07.27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컴투스
이미지=컴투스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컴투스는 방치형 슈팅 RPG ‘드래곤스카이’에서 글로벌 통합 서버를 열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글로벌 서버는 iOS·안드로이드 통합 서버로 이용자들은 신규 서버에 접속해 전 세계 유저들과 경쟁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기존에 운영되는 각 지역별 서버는 동일하게 유지된다.

컴투스는 이번 드래곤스카이 글로벌 통합 서버 오픈을 기념해 게임 접속 시 10단계 드래곤을 최대 100마리까지 지급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 외에도 ‘특별 출석 이벤트’와 가로 세로 퍼즐을 맞추는 ‘3매치 퍼즐 이벤트’를 통해 드래곤 육성에 필요한 여러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한다.

글로벌 서버 오픈과 함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먼저 심판의 불꽃을 발사하는 불 속성 신규 드래곤 ‘이그시즈’가 새롭게 추가됐다. 이를 기념해 다음 달 10일부터 24일까지 약 2주간 단계별 보상을 제공하는 이그시즈 이벤트 던전도 도입됐다.

또 이번 업데이트에서 컴투스는 새로운 전투 콘텐츠인 ‘군단 정벌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용자들은 매주 새롭게 선정되는 군단을 상대로 전투를 펼친다. 정벌 도전에 성공하면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드래곤스카이’는 간단한 조작으로 다양한 드래곤을 수집, 육성하며 끊임 없이 몰려오는 적과 전투를 펼치는 게임이다. 화려한 영상미와 캐릭터 그래픽, 방치형 슈팅 게임과 RPG의 복합적 재미까지 갖추고 있어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글로벌 통합 서버 오픈 기념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