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대전 방송 '백털맨' 참가자 모집
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대전 방송 '백털맨' 참가자 모집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1.07.26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컴투스
이미지=컴투스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의 친선 대전 프로젝트인 ‘백털맨’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백털맨은 제한 시간 100분 동안 총 100만원 상당의 상품을 두고 출연진과 도전자들이 백년전쟁으로 대결을 펼치는 온라인 라이브 방송이다.

대결을 신청한 이용자들이 출연진을 상대로 승리하면 1승 당 1만원권 상당의 상품을 받는다. 2연승을 하면 5만원, 3연승에는 최대 7만원가량의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출연진이 도전자를 이길 경우 해당 상금 만큼의 문화상품권이 시청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백털맨에는 인기 게임 캐스터인 김규환, 인플루언서 미르다요가 도전자들을 상대할 출연진으로 나온다. 백년전쟁 인플루언서 박병우는 박사님으로 백털맨들을 지원한다.

앞서 컴투스는 오는 29일 백털맨의 첫 방송을 앞두고 3명의 출연진이 등장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컴투스는 백년전쟁 공식 카페 및 유튜브 티저 영상 내 신청서 등을 통해 참여 접수를 받는다. 총 10명의 도전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백년전쟁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이다. 짜릿한 전투 액션과 몰입감 높은 관전의 재미가 특징이다.

컴투스는 백년전쟁의 게임성을 토대로 다음 달 8일 글로벌 이벤트 ‘월드 쇼다운’을 개최할 예정이다.

향후 정기·비정기 대회를 지속 추진하며 글로벌 e스포츠로 발전시켜 나간다는 계획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