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한맥, 대한민국 승리 기원하는 초대형 ‘필드아트’ 공개
오비맥주 한맥, 대한민국 승리 기원하는 초대형 ‘필드아트’ 공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7.2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북도 제천에 2500평 규모 조성
(사진=오비맥주)
오비맥주 한맥이 대한민국의 금빛 승리를 기원하며 조성한 초대형 필드아트의 무르익은 모습을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오비맥주)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오비맥주 한맥이 대한민국의 금빛 승리를 기원하며 조성한 초대형 필드아트의 무르익은 모습을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한맥은 사회적 거리두기와 무더운 열기가 계속되는 여름을 맞아 국민들에게 긍정의 기운을 전파하고자 이번 필드아트를 제작했다. 필드아트는 한맥의 주요 재료 중 하나이자 대한민국 국민들의 주식으로써 일상 속 활력을 상징하는 ‘쌀’을 활용해 조성했다. 무덥고 어려운 시기 각 분야의 대한민국 국가대표들이 세계 무대에서 뛰어난 역량을 마음껏 뽐내길 바라는 염원을 필드아트에 담아냈다.

충청북도 제천에 약 2500평 규모로 조성된 한맥의 필드아트는 보는 이들의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다양한 색을 가진 유색 벼를 사용해 금색의 한맥 로고와 함께 ‘대한민국 금빛 승리 프로젝트’라는 메시지를 형상화했다. 가을에 가까워질수록 더욱 선명한 금빛을 띄는 필드아트는 충북 제천시가 최근 삼한의 초록길에 설치한 대형 전망 육교 ‘에코브릿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비맥주 측은 “대지를 황금으로 물들이는 벼가 품고 있는 생명력과 풍요로운 미래에 대한 염원을 ‘대한민국 대표라거 프로젝트’ 한맥이 필드아트를 통해 국민들과 나누고 싶었다”며 “오랜 세월 쌀이 한국인들에게 중요한 에너지원인 것처럼 이번 한맥의 필드아트가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한국인들에게 긍정의 에너지를 전달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