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퀴즈 행사 진행
컴투스,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퀴즈 행사 진행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1.07.20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컴투스
이미지=컴투스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서 퀴즈도 풀고 아이템 혜택도 얻는 미션 퀴즈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유저들이 미션 수행을 통해 서머너즈 워 속 다양한 콘텐츠에 관한 문제를 풀고 게임·플레이 이해도를 높여 더욱 재미있게 전략 전투를 즐겨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퀴즈 이벤트는 미션 수행을 통해 획득한 퀴즈 티켓으로 참여할 수 있다.

해당 티켓은 다음 달 1일까지 서머너즈 워의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데일리·콘텐츠 미션 수행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데일리 미션은 매일 1장, 콘텐츠 미션은 미션마다 4장의 퀴즈 티켓이 제공되며 데일리 미션을 10회 완료할 경우 빛과 어둠의 소환서가 지급된다.

퀴즈는 객관식 형태로 진행된다. 게임의 핵심 요소인 ▲몬스터 ▲룬∙아티팩트 ▲던전 ▲아레나∙월드아레나 ▲길드 ▲기타 등 총 6개 카테고리별로 구분해 제공된다.

퀴즈당 하나의 티켓을 사용해 각 카테고리별 최대 5개의 퀴즈를 맞힐 수 있으며 남은 티켓을 활용해 보너스 퀴즈도 풀어볼 수 있다.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지정된 다양한 아이템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한편 컴투스는 올해 7주년을 맞은 ‘서머너즈 워’의 기존 유저·신규∙복귀 유저들이 풍부한 콘텐츠를 더욱 쉽고 재미있게 즐겨볼 수 있도록 여러 아이템 혜택을 제공하는 다채로운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