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컴프매 2021' 올스타전 기념 특별 이벤트 진행
컴투스, '컴프매 2021' 올스타전 기념 특별 이벤트 진행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1.07.20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컴투스
이미지=컴투스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1에서 코앞으로 다가온 ‘2021 KBO리그 올스타전’을 기념해 게임 내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BO리그 최고의 축제 올스타전을 ‘컴프매 LIVE 2021’와 함께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플레이의 재미는 물론 특별한 혜택까지 제공한다. 

먼저 게임에 매일 출석만 해도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특별 접속 보상’이 향후 한 달간 펼쳐진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내 출석 일수에 따라 게임 내 재화로 사용할 수 있는 AP와 캐시는 물론 구단의 전력 강화에 필요한 특수능력변경권 등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받는다.

또 누적 출석일 수가 최종 단계에 이를 경우 최고급 게임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위시 몬스터 선수 영입권을 획득할 수 있다. 몬스터 선수 영입권을 통해 이용자는 평소 자신의 구단에 영입하고 싶었던 선수를 최고 등급으로 획득할 수 있어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게임 내 각종 콘텐츠도 즐기면서 다양한 혜택까지 챙길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된다.

이용자는 다음 달 1일까지 올스타전을 주제로 매일 게임 내 주어지는 ‘팀별 미션’과 ‘개인 미션’에 참여할 수 있다. 플레이 결과에 따라 각각 올스타 티켓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유저들이 획득한 올스타 티켓은 몬스터 선수, 업그레이드 시도권 등 각종 인기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룰렛 게임에 사용된다. 누적 사용 결과에 따라 이번 올스타전 이벤트 한정으로 제작된 드림·나눔 올스타 배지가 선물로 주어진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