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월드 쇼다운’ 본선 명단 공개
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월드 쇼다운’ 본선 명단 공개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1.07.20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컴투스
이미지=컴투스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이벤트 대회인 ‘백년전쟁 월드 쇼다운’의 본선 진출자 명단을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한국 시간으로 다음 달 8일 오후 12시부터 진행되는 ‘월드 쇼다운’은 짜릿한 전투 액션성과 몰입감 높은 관전의 재미를 모두 갖춘 백년전쟁을 통해 유저들이 경합하는 글로벌 이벤트 매치다.

컴투스는 이번 대회를 위해 지난달 14일부터 참가 신청을 받았다. 6월 24일부터 7월 4일까지 진행된 월드 토너먼트 결과에 따라 상위 8명의 참가자를 최종 본선 진출자로 선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선수 명단에는 대만 출신 ‘Harley’가 총 63번의 월드 토너먼트 승수를 기록하며 랭킹 1위로 본선 진출을 확정했다. 이어, ‘DarkV’(중국), ‘Mavking’(한국), ‘Happy’(한국), ‘MonkeyDLuffy’(프랑스), ‘SYL’(한국), ‘Makjay’(인도네시아), ‘hyojoo’(한국) 등이 차례로 높은 승수를 기록하며 최종 8인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전 세계 유저들이 함께 즐기는 백년전쟁의 특징처럼 글로벌 여러 지역의 유저들이 본선 진출자로 선정돼 눈길을 끌었다.

해당 선수들은 오는 8월 8일 성승헌 캐스터와 김정민 해설가, 인플루언서 베오르그가 진행하는 본선과 결선 대회에서 총 2만달러(약 2300만원)의 상금을 두고 치열한 한판 승부를 펼치게 된다.

대회는 무관중 온라인 형태로 진행되며 백년전쟁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전 세계 11개 언어로 생중계될 예정이다.

컴투스는 대회를 앞두고 화려한 영상 연출과 감각적인 음악으로 구성된 대회 티저 영상도 함께 공개하며 글로벌 게임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와 향후 다양한 정기·비정기 대회의 지속적인 추진을 통해 백년전쟁을 글로벌 대표 e스포츠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