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97% 할인… LF 보리보리, 여름휴가 OOTD 기획전 실시
최대 97% 할인… LF 보리보리, 여름휴가 OOTD 기획전 실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7.15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류, 신발, 모자 등 패션 용품은 물론 다양한 레저 상품까지 200여 개 상품 준비
(사진=LF)
LF 보리보리가 오는 18일까지 ‘아이와 함께하는 여름휴가 OOTD(Outfit Of The Day)‘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LF)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LF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오는 18일까지 ‘아이와 함께하는 여름휴가 OOTD(Outfit Of The Day)‘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대표적인 바캉스로 물놀이, 캠핑, 호캉스∙펜캉스, 전시회를 선정하고 이와 관련된 다양한 아이템을 소개한다. 의류, 신발, 모자 등 패션 용품은 물론 자외선 차단제, 캠핑용품, 방충용품 등 다양한 레저 상품까지 200여 개 상품을 최대 97% 할인가에 선보인다.

물놀이를 위한 상품에는 피에르가르뎅, 밀크마일, 디즈니베이비, 알퐁소, 아이스샌드 등 40여 개 브랜드의 제품이 마련됐다. 래쉬가드, 수영복, 수경, 플랩캡 등 다양한 상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월튼키즈의 스윔웨어는 정상가에서 큰 폭으로 할인한 LF 보리보리 특가 상품에 추가 20% 할인 쿠폰을 더해 최대 97% 할인된 파격가로 상품을 구성했다. 키즈 래쉬가드를 5천 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캠핑 카테고리에선 일교차에 대비할 수 있는 바람막이, 가디건 등 아우터와 여러 방충 제품을 판매한다. 네파 키즈, 몽벨 주니어 등 아웃도어 브랜드의 키즈 라인 상품이 할인가격에 마련됐고, 아이들을 모기로부터 보호해 줄 모기 퇴치기, 모기 퇴치 팔찌 등도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 호캉스, 펜캉스 등 실내에서 보내는 휴가에 어울리는 로브, 플라워 원피스, 아노락 제품과 전시회장에 걸맞는 키즈 정장세트와 구두 등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됐다.

LF 측은 “심한 열돔 현상으로 역대급 무더위가 예고된 가운데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최근 여름 휴가의 트렌드가 다양해지고 있다”며 “고객들의 수요에 맞춘 바캉스 유형별 제품 제안으로 꼭 필요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