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84% 저렴하게… LF 하프클럽, 타미힐피거 등 인기 해외 브랜드 할인
최대 84% 저렴하게… LF 하프클럽, 타미힐피거 등 인기 해외 브랜드 할인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7.13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정식 통관 100% 병행수입 정품 인증

 

(사진=LF)
LF 하프클럽은 오는 18일까지 여름철 스타일리쉬한 코디를 위한 ’당신의 핏’ 반팔 티셔츠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LF)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LF 하프클럽은 오는 18일까지 여름철 스타일리쉬한 코디를 위한 ’당신의 핏’ 반팔 티셔츠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기획전은 무더워진 날씨에도 포기할 수 없는 여름철 패션에 대한 고객들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됐다. 타미힐피거, 라코스테, 폴로 등 인기 해외 브랜드가 참여해 베이직한 디자인부터 격식 있는 자리에도 어울릴만한 다양한 스타일 아이템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타미힐피거와 폴로 남녀 여름 티셔츠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타미힐피거 여성 하트로고 반팔 티셔츠는 64% 할인된 2만1천원에, 폴로랄프로렌의 카라 반팔 칼라포니 제품은 67% 할인된 3만9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라코스테 미니 피케 슬림핏 원피스는 최대 6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헤지스, 써스데이아일랜드, 게스, 폴햄 등 총 17개의 유명 캐주얼 브랜드 여름 제품을 판매한다. 헤지스는 여성 네이비 컬러배색 린넨혼방 반팔카라티셔츠를 최대 84%까지 할인한 2만원대에 선보이며, 써스데이아일랜드 오프숄더 원피스와 린넨 와이드 팬츠는 2만9천원대에 판매한다.

회사 측은 타미힐피거, 라코스테, 폴로는 매 시즌 LF 하프클럽에서 전 상품 품절 사태를 빚고 있다며 고객들이 하프클럽 제품을 더욱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해외에서 정식 통관된 100% 병행수입 정품만을 취급한다고 설명했다. 

하프클럽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점점 더워지는 날씨만큼이나 여름철 패션에 대한 고민이 깊은 분들을 위해 하프클럽이 준비한 행사”라며 “유명 해외 브랜드부터 캐쥬얼 브랜드 베스트 상품까지 다양하게 마련된 행사를 통해 올여름 스타일리쉬한 패션을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