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마포구 재능인재 학생 위한 응원꾸러미 전달
애경산업, 마포구 재능인재 학생 위한 응원꾸러미 전달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7.13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생 300명에게 2천5백만원 상당의 응원꾸러미 전달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은 지난 12일 마포구청에서 마포구,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함께 ‘마포구 재능인재 학생을 위한 응원꾸러미 전달식’을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애경산업)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애경산업은 지난 12일 오후 2시 마포구청에서 마포구,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함께 ‘마포구 재능인재 학생을 위한 응원꾸러미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열린 전달식에는 애경산업 임재영 대표이사, 마포구 유동균 구청장 등이 참석했다.

애경산업은 과학, 체육, 음악 등의 재능을 보유하고 있으나 경제적 사정으로 꿈을 펼치지 못하는 재능인재 학생 300명을 대상으로 소비자가 기준 약 2천5백만원 상당의 응원꾸러미 300세트를 제공했다. 지원된 응원꾸러미는 마포구청을 통해 학생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응원꾸러미 세트는 코로나19 장기화를 고려해 애경산업의 손소독제, 핸드워시, 치약, 칫솔 등 위생용품과 문화생활 기회 제공을 위한 청소년필독도서, 영화관람권, 학용품 등으로 꾸려졌다. 

이에 대해 애경산업 측은 “애경산업 본사가 위치한 마포구의 재능을 가진 청소년들에게 조금이나마 희망을 전할 수 있도록 이번 지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청소년의 꿈과 희망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애경산업은 마포구로 본사를 이전한 2018년도부터 희망나눔연결운동, 사랑의 도서기증, 마포구 인재 육성지원, 사랑의 김장 나눔 등 마포구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