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운터사이드' 일본 미디어 쇼케이스 진행
넥슨, '카운터사이드' 일본 미디어 쇼케이스 진행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1.07.13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넥슨
이미지=넥슨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넥슨은 스튜디오비사이드가 개발하고 넥슨이 서비스하는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의 일본 출시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카운터사이드는 현실 세계 ‘노말사이드’와 반대편 이면세계인 ‘카운터사이드’의 전투를 그린 어반 판타지 RPG다. 다양한 매력을 지닌 캐릭터와 몰입도 높은 스토리가 특징이다.

넥슨은 지난 10일 진행한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카운터사이드 일본 서비스에 앞서  콘텐츠, 서비스 일정 등을 공개했다.

캐릭터 성우는 일본 인기 성우 후쿠야마 준, 히가사 요코 등이 참여했으며 주제가는 유명 성우이자 가수인 미즈키 나나가 녹음에 참여할 예정이다.

카운터사이드는 오는 겨울에 크로스 플랫폼으로 출시된다. 출시 시점에는 100여명의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등장할 전망이다.

넥슨은 신규 타이틀 발표를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실시한다. 현재 지난 12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아키하바라, 시부야, 신주쿠, 이케부쿠로 등 7곳에서 대형 스크린을 통해 프로모션 영상을 상영 중이다.

지난 11일과 12일에는 JR아키하바라역 전자상가에서 프로모션 행사를 실시했다. 별도로 마련한 부스에서 카운터사이드 코스튬 플레이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오리지널 굿즈를 제공했다.

카운터사이드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하면 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