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PUBG 모바일 인도’ 누적 이용자 수 3400만 넘어"
크래프톤 "‘PUBG 모바일 인도’ 누적 이용자 수 3400만 넘어"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1.07.13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크래프톤
이미지=크래프톤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가 출시 1주일 만에 누적 이용자 수 34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구글 플레이 단일 마켓 기록이다.

13일 크래프톤에 따르면 이 회사는 지난 2일 인도 지역을 대상으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를 출시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는 출시 일주일 만에 누적 이용자수 3400만명, 일일 최대 이용자수 1600만명, 최대 동시 접속자수 240만명을 기록했다.

구글 플레이 랭킹도 출시 직후부터 눈에 띄게 상승하면서 정식 출시 24시간 만에 인기순위 1위, 매출순위 2위를 기록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의 인기는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도 뜨겁다.

지난 8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열린 출시 파티는 인기 스트리머들과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다. 최대 동시 시청자 수는 50만명을 육박했다.

크래프톤은 인도 이용자만을 위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 이스포츠 대회를 진행해 인도 내 배틀그라운드 IP를 더욱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또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인도의 게임 산업과 이스포츠 생태계 육성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임우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본부장은 “인도 이용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를 시작으로 크래프톤과 인도의 게임·이스포츠 산업이 함께 성장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