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배우 오정세 출연 ‘아로나민골드’ 광고 온에어
일동제약, 배우 오정세 출연 ‘아로나민골드’ 광고 온에어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7.12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로리, 피로에 직빵”, 에피소드 형식으로 재미와 공감 이끌어내
(사진=일동제약)
일동제약이 자사의 활성비타민 피로회복제 ‘아로나민 골드’의 새로운 TV광고를 제작해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일동제약)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일동제약이 자사의 활성비타민 피로회복제 ‘아로나민 골드’의 새로운 TV광고를 제작해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광고에선 배우 오정세가 등장한다. 일상 속에서 한 번쯤 느껴봤을 법한 피로와 연관된 상황을 아로나민 골드의 속성과 엮어 짤막짤막한 에피소드 형식으로 담아냈다. 직장과 집, 지하철, 운동장 등을 배경으로 설정된 각각의 에피소드에서 유쾌하고 익살스러운 연기를 통해 재미와 공감을 이끌어냈다.

특히 광고에 등장하는 대사 ‘피로리’는 바흐의 오르간 곡 토카타와 푸가로부터 생겨난 유행어 ‘띠로리’에서 비롯된 것으로, 피로에 직빵이라는 연결 메시지와 결합해 주목 효과와 연상 작용을 유도한다.

아울러 광고 후반부에는 ‘드신 날과 안 드신 날의 차이, 경험해보세요’라는 메시지를 담아 제품 속성을 한 번 더 각인시키고, 기존 광고 캠페인과의 일관성도 살렸다.

한편, 아로나민 골드는 4종의 활성형 비타민B군을 포함해 비타민C, 비타민E 등이 함유된 일반의약품으로 육체 피로, 체력 저하, 신경·근육·관절통, 어깨 결림, 눈의 피로 등에 도움을 준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