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함 담았다… SPC 던킨, 쿨라타 바이럴 영상 공개
시원함 담았다… SPC 던킨, 쿨라타 바이럴 영상 공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7.12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던킨 공식 유튜브 채널 등 온라인 통해 시청
(사진=SPC그룹)
SPC그룹 던킨이 여름 음료 ‘쿨라타’의 바이럴 영상을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SPC그룹)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SPC그룹 던킨이 여름 음료 ‘쿨라타’의 바이럴 영상을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오늘부터 던킨 공식 유튜브 채널 등 온라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영상은 ‘올 여름, 쿨라타’를 슬로건으로 걸고, 여름철 무더위로 답답한 순간을 던킨 쿨라타와 함께 시원하게 날려버리자는 의미를 담았다. 회사 측은 ‘큰일났다’와 ‘쿨라타’의 발음이 비슷한 점에 착안해 슬로건이 만들어졌다고 설명했다.

쿨라타의 청량한 느낌을 감각적인 영상으로 구현했다. 영상은 뉴스를 통해 보도되는 여름철 답답한 도시의 풍경으로 시작된다. ‘올여름 (더워서) 큰일났다’라며 무더위를 걱정하는 누군가의 목소리와 함께 ‘올여름, 쿨라타’ 슬로건이 등장하고, 하늘에서 쏟아지는 시원한 쿨라타 얼음이 온 세상을 뒤덮으며 더위를 날려 버린다. 귀에 쏙쏙 들어오는 슬로건과 함께 얼음이 떨어져 쌓이는 소리, 얼음을 가는 소리 등을 생생하게 담아 영상을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이번 바이럴 영상은 재치 있는 문구와 감각적인 영상미로 쿨라타의 매력을 효과적으로 부각시키고자 노력했다”며 “올여름은 던킨의 시원하고 청량한 쿨라타로 무더위를 타파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