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AGE 20’s, 에센스 루스 파우더 선보여
애경산업 AGE 20’s, 에센스 루스 파우더 선보여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7.12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작나무수액과 아미노산 17종 함유로 건강한 메이크업 완성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 AGE 20’s가 피부 속은 촉촉하고 피부 표면은 보송하게 마무리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는 ‘에센스 루스 파우더’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애경산업)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애경산업 AGE 20’s가 피부 속은 촉촉하고 피부 표면은 보송하게 마무리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는 ‘에센스 루스 파우더’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제품은 수분 에센스 70%가 함유돼 피부 속은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고 피부 표면은 들뜸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해주는 신개념 파우더다. 미립자 파우더가 수상 성분을 캡슐화해 바르는 순간 캡슐이 터져 파우더가 에센스로 변하는 신개념 제형을 사용해 매끄러운 피부표현을 선사한다.

또 자작나무수액과 17종의 아미노산 복합물인 아미노산 콤플렉스를 넣어 피부 보습과 편안한 피부결 케어에 도움을 준다. 아울러 콧등, 이마, 턱 등 번들거리기 쉬운 부위의 유분기를 잡아 산뜻하고 보송한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준다. 또한 구상 엘라스틴 파우더로 피지를 흡착해 탄력 있는 피부 표현에 도움을 주고 마스크 속 메이크업 묻어남을 줄여준다.

AGE 20’s 측은 “최근 급격히 높아진 기온과 더불어 계속되는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메이크업 무너짐을 줄이기 위해 파우더 제품을 사용하는 분들이 많아졌다”며 “AGE 20’s 에센스 루스 파우더는 에센스 함량이 높아 건조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문질러 펴 바르는 것 보다 두드려 바르면 더 얇고 균일한 피부 표현을 완성해 줄 것”이라라고 말했다.

한편, AGE 20’s 에센스 루스 파우더는 쿠팡, AK뷰티몰 등 온라인과 시코르, 면세백화점 등 오프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