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창사 이래 최대 규모 TECH 직군 채용… 오는 18일까지
SSG닷컴, 창사 이래 최대 규모 TECH 직군 채용… 오는 18일까지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7.08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인프라본부 산하 총 14개 직무
(사진=SSG)
SSG닷컴은 오는 18일까지 IT개발자를 모집 대상으로 하는 ‘2021년 하반기 Tech(기술) 직군 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SSG닷컴)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SSG닷컴이 성장을 함께 이끌어 나갈 ‘IT개발자’ 대규모 채용에 나선다.

SSG닷컴은 오는 18일까지 IT개발자를 모집 대상으로 하는 ‘2021년 하반기 Tech(기술) 직군 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채용 인원은 두 자릿수 규모로, 해당 직군 당일 채용으로는 2019년 3월 SSG닷컴 단독 법인 출범 이래 가장 많다.

모집 분야는 인공지능, 머신러닝 등 최신 빅데이터 기술을 토대로 SSG닷컴의 플랫폼 경쟁력을 견인하는 ‘데이터·인프라본부’ 산하의 총 14개 직무다. ▲서비스 기획 ▲소프트웨어 개발(프론트, 백엔드) 전 부문 ▲데이터 분석 및 개발 ▲데이터 예측 ▲딥러닝 개발 ▲시스템·미들웨어·네트워크 엔지니어 ▲DBA 등이다.

서류 접수는 오는 18일 오후 11시까지 지원할 수 있다. 이후 서류 전형을 통과한 지원자에 한해 1차 실무진, 2차 임원진 면접을 진행하게 된다. 이 밖에 지원 직무에 관한 자세한 내용 및 우대 사항은 SSG닷컴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사이트 접속 시 현업 담당자의 인터뷰를 담은 ‘직무 소개 동영상’ 페이지도 볼 수 있다.

이와 관련해 SSG닷컴 관계자는 “IT개발자들이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쓱닷컴과 함께 성장하며 이커머스 시장을 선도할 우수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