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QV·나무 MTS 무료 '알림톡' 신설
NH투자증권, QV·나무 MTS 무료 '알림톡' 신설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1.07.02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 오전 신규 투자정보 신청고객 카톡으로 안내
NH투자증권은 MZ세대의 투자 니즈와 눈높이를 반영한 '대고객 컨텐츠 알림톡 무료 서비스'를 도입했다. (사진=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은 MZ세대의 투자 니즈와 눈높이를 반영한 '대고객 컨텐츠 알림톡 무료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NH투자증권)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NH투자증권(대표이사 정영채)은 MZ세대의 투자 니즈와 눈높이를 반영한 '대고객 컨텐츠 알림톡 무료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2일 밝혔다. 

대고객 컨텐츠 알림톡 무료 서비스는 매일 오전 오늘의 신규 컨텐츠를 안내해 주는 서비스로, 쉬운 투자정보나 실시간 시황 등을 카카오톡을 통해 제공한다.

서비스 신청은 NH투자증권 MTS인 'QV(큐브이)' 및 '나무(NAMUH)' 앱의 '컨텐츠포유' 게시판을 통해 가능하다. 신청 고객은 NH투자증권이 매일 업로드하는 다양한 컨텐츠를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쉽고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컨텐츠 포유는 투자 제안, 투자인사이트, 투자 레시피, QV자산배분 등 4가지로 된 투자 정보가 담긴 NH투자증권 투자 컨텐츠 게시판이다.

NH투자증권은 컨텐츠포유 신규 컨텐츠 알림서비스를 홍보함과 동시에,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7월 한 달간 '컨텐츠포유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총 400명에게는 스타벅스 모바일 교환권을 제공한다. 

NH투자증권 김영정 WM컨텐츠부장은 "당사는 다양한 나이로 구성된 150명의 'NH 컨텐츠 파트너'를 통해 컨텐츠 니즈를 파악함과 동시에 기 제공된 컨텐츠의 만족도 조사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며 "고객의 니즈를 한발 앞서 파악해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경쟁력 있는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