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투자증권·현대차증권, 하반기 미국주식 이벤트
하이투자증권·현대차증권, 하반기 미국주식 이벤트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1.07.01 2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매 수수료 전면 할인 및 테슬라Y 등 대규모 경품 지급
하이투자증권, 현대차증권이 해외주식 열풍 속 미국주식 등 해외주식에 투자하는 서학개미들을 위한 이벤트를 각각 연말까지 진행하기로 했다. (사진=각 사)
하이투자증권, 현대차증권이 해외주식 열풍 속 미국주식 등 해외주식에 투자하는 서학개미들을 위한 이벤트를 각각 연말까지 진행하기로 했다. (사진=각 사)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하이투자증권, 현대차증권이 해외주식 열풍 속 미국주식 등 해외주식에 투자하는 서학개미들을 위한 이벤트를 각각 연말까지 진행하기로 했다. 

■ 현대차증권, 미국증시 수수료 면제·환전 수수료 99% 할인  

현대차증권은 연말까지 6개월 동안 미국주식 거래 시 매수 수수료를 받지 않는 '진짜진짜 미국 매수 수수료 제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현대차증권 온라인 매체(HTS, MTS)를 통해 미국 주식을 매매하는 개인 고객 모두 매수 수수료 면제에 환전 수수료 99%(단 매도 시미국기관 유관 비용 0.00051% 발생)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중국·홍콩 증시는 기타거래비용(제세금 등)만 부담하면 된다. 환전 수수료는 동일하게 99%를 할인 적용한다. 이번 이벤트는 현대차증권 신규 고객부터 기존 고객까지 전 개인고객 대상 이벤트로 별도의 신청이나 확인 절차 없이 자동 참여할 수 있다.

현대차증권 권지홍 리테일사업부장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신중하고 다양한 해외투자 를 했으면 하는 바람에 참여 제한 없이 기간도 6개월에 걸쳐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 베트남, 유럽 등 해외시장을 확대 제공하는 등 고객들의 다양한 투자 니즈를 선제적으로 파악,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하이투자證, 이벤트 신청 고객 중 1명 추첨해 테슬라Y 제공 

하이투자증권(대표이사 김경규)은 연말까지 6개월간 대규모 미국주식 매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국주식 매매 서비스를 등록한 영업점 및 비대면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대규모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먼저 하이투자증권은 이벤트 기간 내 미국주식 매매 이벤트를 신청하는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테슬라 모델 Y를 제공한다. 

이벤트 신청 시 기본 추첨권 1매를 부여하고, 미국주식을 매매할 경우에는 매매금액 100만원당 1매의 추첨권을 추가로 부여한다.

이와는 별개로 2개월씩 총 3회의 단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각 이벤트 별로 미국주식 매매금액 100만원당 1매의 추첨권을 부여하고, 각각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3명), 하얏트 호텔 상품권 (6명), 구글 기프트 카드 5만원권 (15명),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300명)를 지급한다. 

하이투자증권 관계자는 "해외주식 열풍 속에서 고객님들의 미국주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며 "미국주식을 매매하는 고객님들께 색다른 혜택을 드리기 위해 대규모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