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순하리 레몬진‘ 광고 온에어
롯데칠성음료, ‘순하리 레몬진‘ 광고 온에어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7.01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코올 도수 4.5도의 ‘순하리 레몬진 레귤러’와 알코올도수 7도의 ‘순하리 레몬진 스트롱’ 총 2종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1일 레몬탄산주 ‘순하리 레몬진’ 광고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여름마케팅에 돌입한다고 이날 밝혔다. (사진=롯데칠성음료)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1일 레몬탄산주 ‘순하리 레몬진’ 광고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여름마케팅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광고는 레몬을 통째로 침출한 순하리 레몬진의 제품속성을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통레몬과 얼음을 교차적으로 담아 생동감 있게 연출했다. 또 옐로우와 블루의 톤앤매너로 시원한 느낌을 더했다.

TV광고 외에 디지털 광고도 준비했다. 국물떡볶이, 수육보쌈, 치킨 등 다양한 음식과 순하리 레몬진의 청량함, 산뜻한 산미가 어우러져 더욱 맛있게 음식을 먹는 모습을 담은 푸드페어링편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푸드페어링편에서는 얼음과 함께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음용법도 보여준다.

순하리 레몬진은 지난 5월 롯데칠성음료가 캘리포니아산 통레몬을 사용해 과일 본연의 맛을 살려 선보인 과실주로, 알코올 도수 4.5도의 ‘순하리 레몬진 레귤러’와 알코올도수 7도의 ‘순하리 레몬진 스트롱’ 2종으로 출시됐다.

이에 대해 롯데칠성음료 측은 “광고를 통해 순하리 레몬진의 특징을 전달하는데 집중했다”며 “더운 여름철 청량하게 즐기기 좋은 제품인 만큼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제품을 알리고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