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디앤디, 에피소드 서초393 오픈 기념 ‘슈퍼 얼리버드 이벤트’ 열어
SK디앤디, 에피소드 서초393 오픈 기념 ‘슈퍼 얼리버드 이벤트’ 열어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1.06.28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K디앤디
사진=SK디앤디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SK디앤디는 주거 브랜드 에피소드의 신규 지점인 에피소드 서초393의 오픈을 기념해 혜택을 제공하는 ‘슈퍼 얼리버드 이벤트’를 오는 8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SK디앤디는 에피소드 성수101, 성수121의 인기에 힘입어, 에피소드 서초 393을 오는 10월 정식 오픈한다. 슈퍼 얼리버드 이벤트는 에피소드 서초 393에 사전 입주 계약 또는 상담을 진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임대료 할·테이블웨어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다. 이날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SK디앤디는 먼저 사전에 입주 계약을 한 예비 입주민을 대상으로 임대료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사전 입주 상담 신청서 개인 정보 등록 후 에피소드 서초 393을 1년 이상 계약한 예비 입주민 전원에게 2개월의 임대료를 면제해준다.

입주 상담만 진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도 경품 행사를 마련했다.

사전 입주 상담 신청서 개인 정보 등록 후 에피소드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클래식 고품질 테이블웨어 크로우캐년 컵을 증정한다.

김도현 SK디앤디 RESI솔루션개발운용본부 본부장은 “에피소드는 1-2인 가구의 라이프 스타일과 개성을 살릴 수 있는 공간과 서비스로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에피소드 브랜드에 애정과 관심을 보여주신 예비 입주자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준비했으며 혜택뿐 아니라, 서초393을 비롯해 앞으로 오픈할 에피소드에서 더욱 다양한 경험과 가치를 누릴 수 있도록 특별한 공간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에피소드 서초 393 슈퍼 얼리버드 행사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에피소드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에피소드는 더 나은 도시 생활을 위한 주거 솔루션을 제안하는 SK디앤디의 주거 브랜드다.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스타일과 개성을 반영한 콘텐츠 중심의 공간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에피소드 성수 101, 에피소드 성수 121 등을 포함해 약 680여세대가 입주해 있다. 공유 주거 단일 브랜드로는 국내 최대 규모다.

SK디앤디는 올해 하반기에는 9월 오픈할 서초393을 포함해 강남, 신촌, 수유 등 주요 지역에 약 1800세대를, 이후 추가 1500여세대까지 지속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서초 393은 강남 지역에 오픈하는 첫 에피소드로 전용 기준 약 380여세대 규모로 오는 10월 정식 오픈한다.

특히 서초 393은 다양한 편의시설과 함께 반려 동물을 키우는 세대가 늘어나는 트렌드를 반영, 반려 동물 전용 세대·관련 공간 등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다.

토탈 펫 케어 전문 브랜드 ‘프랑소와펫’이 입점하고 애견 유치원, 미용, 호텔 등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원데이 클래스 등 반려 동물 관련 커뮤니티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