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남산에 ‘클라우드 어반 그린 야드‘ 조성
롯데칠성, 남산에 ‘클라우드 어반 그린 야드‘ 조성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6.24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라스 데크광장, 전망대, 메인바 등 구성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남산 N서울타워 일대에 ‘클라우드 어반 그린야드’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사진=롯데칠성음료)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남산 N서울타워 일대에 ‘클라우드 어반 그린야드’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 측은 남산이 서울 전경과 야경명소로 다양한 연령층이 방문하는 곳일 뿐만 아니라 최근 운동을 즐기는 MZ세대에게 러닝장소로 인기가 높다는 점에 착안해 방문객들에게 쉼터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클라우드를 자연스럽게 알릴 수 있을 것이란 취지에서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의 제품 이미지와 연계해 도심 속에서 자연과 더불어 즐기는 프리미엄한 경험을 콘셉트로 클라우드 레터링 테이블, 벤치 등 다양한 소품을 사용해 테라스 데크광장, 전망대, 메인바 등 N서울타워 일대 공간을 조성했다. 여기에 우드와 그린컬러의 믹스매치로 숲과 푸른 하늘이 어우러지듯 산뜻하고 상쾌한 분위기를 더했다.

아울러 클라우드 피크닉 세트메뉴를 구성하고 구매 고객들에게 클라우드 체어와 테이블을 대여해 주는 서비스를 진행한다. 클라우드 어반 그린야드는 올해 말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측은 “먼 여행이 어려운 시기인 만큼 서울 도심 속에서 푸른 자연과 탁 트인 서울 전경을 바라보며 클라우드와 함께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