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0kcal 음료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출시
동원F&B, 0kcal 음료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출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6.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복숭아와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레몬으로 구성
(사진=동원F&B)
동원F&B가 여름을 맞아 칼로리 부담없이 시원하게 섭취할 수 있는 0kcal 음료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2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사진=동원F&B)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동원F&B가 여름을 맞아 칼로리 부담없이 시원하게 섭취할 수 있는 0kcal 음료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2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복숭아와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레몬으로 구성됐다.

보성산 홍차의 은은한 풍미와 과일의 산뜻한 맛을 살린 차음료 제품으로, 천혜의 녹차 특산단지 전남 보성의 녹차밭에서 자란 녹찻잎을 홍찻잎으로 발효시켜 만들었다. 한국, 미국, 일본, 유럽 등 세계 각국의 유기농 기준을 통과한 녹찻잎을 저온추출공법으로 우려내 녹차 특유의 떫고 쌉싸름한 맛을 없앤 것이 특징이다.

또한 동원그룹의 무균충전 공법을 사용해 홍차 본연의 맛과 산뜻한 풍미를 담아냈다. 무균충전 공법은 외부 균의 침입이 불가능한 무균설비에서 살균한 음료를 페트에 담는 공법으로, 살균을 위한 열처리 공정이 없어 원료의 영양소를 최대한 유지하면서도 원료가 가진 고유의 맛과 향을 살릴 수 있다.

한편,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2종의 중량은 500mL이며 가격은 22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