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호국보훈의 달 맞아 국가유공자 생수 지원
롯데칠성음료, 호국보훈의 달 맞아 국가유공자 생수 지원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6.18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50여명에게 5개월간 생수 지원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서울지방보훈청과 함께 1850여명의 국가 유공자에게 생수를 지원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롯데칠성음료)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서울지방보훈청과 함께 1850여명의 국가 유공자에게 생수를 지원한다고 18일 밝혔다.

생수 지원사업은 지난해 ‘한국전쟁 발발 70주년 및 칠성사이다 출시 70주년’을 맞아 롯데칠성음료와 서울지방보훈청의 민관협력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시작됐다. 올해는 지난해 4800만원 보다 늘린 6600만원을 지원해 지원 기간 및 대상 인원을 넓혔다.

롯데칠성음료 측은 “작년부터 서울지방보훈청과 함께 호국보훈 관련 지원사업을 진행해 왔다”며 “국가유공자 및 수많은 호국 영령들의 노력으로 오늘의 대한민국이 있음을 항상 기억하며, 앞으로도 국가유공자 및 보훈 가족에 대한 다양한 지원사업을 계속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한정판 상품 판매를 통한 국가수호 현충시설 홍보 및 한국전쟁 70주년 기념 온라인 콘서트를 후원한 것에 이어 올해는 국가유공자 대상 생수지원사업 외에도 6.25 전적지를 방문해 인증샷을 남기는 ‘1952리멤버 온-림픽’행사를 전개하는 등 다양한 호국 보훈 관련 민관합동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