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을 든든하게… CJ제일제당, 비비고 프리미엄 죽 캠페인 전개
아침을 든든하게… CJ제일제당, 비비고 프리미엄 죽 캠페인 전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6.14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5일부터 6월 한 달간 서울 지역 직장인 1000명에게 ‘비비고 프리미엄 죽’ 아침식사로 제공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고급 재료로 맛 품질을 높인 비비고 프리미엄 죽을 앞세워 ‘비비고 죽’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CJ제일제당)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CJ제일제당이 고급 재료로 맛 품질을 높인 비비고 프리미엄 죽을 앞세워 ‘비비고 죽’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회사 측은 최근 죽을 식사 대용식으로 즐기는 소비자 증가 추세에 맞춰, 비비고 죽으로 제대로 된 아침식사를 챙기자는 취지에서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오는 15일부터 6월 한 달간 아침을 대충 먹거나 거르는 서울 지역 직장인 1000명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제품인 ‘비비고 전복삼계죽’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아울러 온라인에서는 이달 18일과 다음달 2일 두 차례에 걸쳐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지난달 선보인 전복내장죽, 전복삼계죽, 한우전복죽 등 비비고 프리미엄 죽 3종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더불어 “광고는 스킵해도 아침은 스킵금지“ 등의 아침식사와 연관된 재치 있는 메세지를 담은 유튜브 영상도 게재했다.

CJ제일제당은 캠페인 진행에 앞서 상품죽 인식에 대한 소비자 조사를 진행한 결과, 응답자 가운데 절반이 ‘아침 식사 대용으로 먹기 좋은 음식’으로 죽을 꼽았다고 언급했다. 그 이유로 바쁜 아침에 빠르게 먹을 수 있고 빵, 시리얼, 음료 등의 간편 대용식보다 든든하며 영양도 챙길 수 있기 때문이라고 답했다.

특히 고급 재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상품죽에 대한 수요는 점차 늘고 있는데, 지난달 선보인 비비고 프리미엄죽 3종(전복내장죽, 전복삼계죽, 한우전복죽)은 출시 한 달 만에 35만 개 이상 판매되며 인기를 끌었다고 설명했다.

CJ제일제당 측은 “과거에 죽은 주로 아플 때 먹는 음식으로 여겨졌지만, 비비고 죽이 혁신적인 제조·포장 기술로 전문점 수준의 맛 품질을 구현함에 따라 죽의 ‘일상식’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소비자 취향과 입맛을 만족시키는 고품질 제품을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