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단·짠 매력 담았다… SPC 던킨, ‘소금淸 우유도넛’ 바이럴 영상 공개
고·단·짠 매력 담았다… SPC 던킨, ‘소금淸 우유도넛’ 바이럴 영상 공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6.12 1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있는 도넛은 3박자!’ 콘셉트 맞춰 제품 탄생 과정 영화처럼 표현
(사진=SPC그룹)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6월 이달의 도넛인 ‘소금淸 우유도넛’의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사진=SPC그룹)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SPC그룹 던킨이 6월 이달의 도넛인 ‘소금淸 우유도넛’의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소금淸 우유도넛은 ‘고·단·짠(고소함, 단맛, 짠맛)’맛을 모두 담아 조화로운 3박자를 갖춘 6월 신메뉴다. 지난 1월 최단기간 판매량 100만개를 기록한 우유 도넛의 맛과 풍미를 업그레이드해 탄생했다. 영국 왕실에서 즐기는 130년 역사의 말돈 소금과 저지 우유를 함유했고, 여기에 달콤한 연유까지 더했다.

이번 광고는 ‘맛있는 도넛은 3박자!’라는 콘셉트로, 소금淸 우유도넛이 가진 맛의 3박자 고·단·짠을 영상에 담아내는데 주력했다.

제품 탄생 과정을 마치 한 편의 영화처럼 표현했다. 말돈 소금이 쌓인 순백의 소금산, 고소한 저지 우유가 흐르는 강과 도넛의 만남을 감각적으로 그려낸 영상미가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3박자 왈츠를 활용해 소금淸 우유도넛을 먹었을 때 느껴지는 황홀한 맛의 순간들을 우아하게 담아 40초의 미학을 완성했다.

이에 대해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완벽한 맛의 3박자를 몰입감 있게 그려내기 위해 광고 콘셉트부터 연출, 기술 등 모든 부분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40초 동안 펼쳐지는 소금淸 우유도넛만의 맛의 향연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