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스위트홈·스위트스쿨 건립
롯데제과,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스위트홈·스위트스쿨 건립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6.09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 사업 모두 빼빼로 판매 수익금으로 조성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는 지난 8일 국제구호개발기구(NGO)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롯데제과 스위트홈 9호점‘과 ‘스위트스쿨 2호점‘ 건립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고 9일 밝혔다. (사진=롯데제과)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롯데제과는 지난 8일 국제구호개발기구(NGO)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롯데제과 스위트홈 9호점‘과 ‘스위트스쿨 2호점‘ 건립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스위트홈 9호점은 오는 11월 부산시 사하구에, 스위트스쿨 2호점은 10월 강원도 인제군에 건립될 예정이다. 두 사업 모두 빼빼로 판매 수익금으로 조성된다.

스위트홈은 2013년 전북 완주 1호점을 시작으로 올해 9년째 진행되고 있는 지역아동센터 건립사업으로, 놀이공간과 학습공간이 부족한 농어촌 지역의 아이들이 방과 후에도 안전한 환경에서 공부하며 놀 수 있도록 공간을 제공한다.

스위트스쿨은 초등학교 내 놀이공간을 새롭게 구축하여 놀이문화 활성화를 돕고, 나아가 아이들의 놀 권리를 보장하자는 취지로 기획됐으며, 지난해 10월 부산 기장군 방곡초등학교에 1호점을 완공했다. 

이와 관련해 롯데제과 관계자는 “앞으로도 ‘맛있는 나눔, 따뜻한 세상‘이라는 슬로건 아래 여러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